팸퍼스, 새로워진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 출시
상태바
팸퍼스, 새로워진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 출시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2.25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존 제품 대비 10mm 넓어진 흡수층으로 강화된 흡수력… 활동량이 많은 아이도 편안하고 보송하게 착용 가능
- 오는 3월 8일부터 네이버 팸퍼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무료 샘플링 이벤트 및 11번가 할인행사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 제공 예정
팸퍼스, 새로워진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 출시
팸퍼스, 새로워진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 출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한국P&G는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더욱 뛰어난 흡수력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샘플·사은품 행사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팸퍼스가 최신 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은 낮 전용 기저귀로, 낮 시간 동안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이들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고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흡수층을 10mm 넓힌 ‘스피드 흡수층’으로 흡수력을 강화했다. 또한,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의 ‘매직 채널’은 소변을 기저귀 전체로 균일하게 흡수해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피드 흡수층’은 축축함을 빠르게 흡수하고 습기를 배출해 불편감을 최소화해준다.

뿐만 아니라, 허리 벨트에는 더욱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적용해 기저귀의 착용감을 높였다. 변경된 허리 벨트 소재로 샘 걱정은 물론 허리 주변 피부 눌림 현상을 해소했다. 통기성을 극대화한 얇은 소재와 대소변 샘 방지 기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적용됐다.

이번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팸퍼스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8일부터 팸퍼스는 자사 네이버 공식몰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8개입 샘플을 제공하며, 총 5만개 이상의 샘플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11번가에서는 신제품 10% 할인과 더불어 3월 1일부터 약 일주일간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명품 지갑, 식기세척기, 무선 이어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팸퍼스로 낮밤 모두 육아한다’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많은 부모님들이 팸퍼스 기저귀의 기술력을 인정해주고 계신다”라며, “아이들은 생후 6개월부터 활동량이 늘어나면서 급속도로 신체가 발달하는데, 이 소중한 시간 동안 팸퍼스 낮 기저귀와 함께 아이들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움직이며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