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딸기 디저트 무제한 ‘딸기홀릭’ 출시
상태바
CJ푸드빌 빕스, 딸기 디저트 무제한 ‘딸기홀릭’ 출시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2.2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빕스, 봄 시즌 대표 테마 ‘딸기홀릭’ 신메뉴 출시… 그릴 씨푸드 플래터·함박·감바스까지 풍성함 더해
- 3/1~5일 SKT ‘티데이(T-Day)’ 40% 할인 및 ‘빕스 얌 딜리버리’ 딸기 디저트 팩 증정 이벤트 진행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봄을 맞아 ‘딸기홀릭’ 신메뉴를 25일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째 선보이는 빕스 ‘딸기홀릭’은 전문점 수준의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 즐길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매우 높은 빕스의 봄 시즌 대표 테마다. 올해는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메뉴에서부터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와 함박, 감바스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 초코 퐁듀와 즉석 와플 코너를 활용해 나만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빕스 봄 신메뉴 딸기 홀릭 출시
빕스 봄 신메뉴 딸기 홀릭 출시

대표 메뉴는 새콤달콤한 생딸기를 활용해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디저트다. ‘블로썸 생딸기 팝’은 스틱에 꽂은 생딸기와 케이크 팝, 마시멜로를 달콤한 초코 퐁듀에 찍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생딸기 크레이프 케이크’는 겹겹이 쌓은 크레이프 사이에 산뜻한 레몬 크림을 더하고 생딸기로 장식했다. ‘생딸기 티라미수 타워’는 빕스의 시그니처 디저트 티라미수를 핑크빛 딸기 크림과 생딸기를 더해 타워로 완성했다. 이 외에도 ‘생딸기 쇼콜라 케이크’, ‘퐁당퐁당 딸기 망고 치즈 케이크’, ‘초코 퐁당 밀푀유 스틱’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점심과 저녁·주말 제공 메뉴는 상이할 수 있다.

딸기홀릭 메뉴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5일까지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빕스에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7만 원까지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2만 8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또한, 2월 25일부터 빕스 얌 딜리버리 3만 원 이상 주문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딸기 치즈 케이크와 딸기 라떼로 구성한 ‘딸기 디저트 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배달 주문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달콤한 비주얼과 맛의 딸기 디저트를 취향대로 마음껏 즐기며 봄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