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버터∙꿀 활용한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 출시
상태바
SPC 던킨, 버터∙꿀 활용한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 출시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3.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버터 브랜드 ‘앵커’의 무염 버터를 원료로 활용
- 버터와 완벽한 맛 조합… ‘아카시아 꿀’ 함께 활용해 맛 업그레이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3월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뉴질랜드의 대표 유제품 브랜드 ‘앵커(Anchor)’의 무염 버터와 ‘아카시아 꿀’을 활용해 버터와 꿀의 완벽한 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만의 스타일로 달콤한 꿀과 고소한 버터를 조합해 ‘허니버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SPC 던킨, 버터∙꿀 활용한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 출시
SPC 던킨, 버터∙꿀 활용한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 출시

3월 신제품은 △허니버터 바이츠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 등으로 구성됐다. ‘허니버터 바이츠’와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은 각각 도넛 겉면에 앵커 버터와 꿀로 만든 글레이즈를 듬뿍 입힌 제품들로, 버터와 꿀이 조화를 이루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는 봄을 상징하는 꽃 모양 도넛에 앵커버터 필링과 딸기 필링을 가득 채워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딸기 글레이즈를 입힌 ‘딸기 올드훼션드 먼치킨’도 함께 선보였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음료 구매 시, ‘허니버터 바이츠’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참고)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이번 3월 신제품은 뉴질랜드산 앵커 버터와 아카시아 꿀 등 고품질의 원료 2종을 활용해 탄생했다”며 “던킨만의 노하우를 발휘해 완벽한 맛조합을 완성한 허니버터 도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