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해외송금 #머선 1.2.9.?’이벤트 실시
상태바
우리은행,‘해외송금 #머선 1.2.9.?’이벤트 실시
  • 한수영기자
  • 승인 2021.03.03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1일까지 WON뱅킹 해외송금 이용 시 자동응모, 추첨 통해 풍성한 경품 제공
‐ WON뱅킹 해외송금 이용 시 최대 50% 환율 우대, 송금수수료 및 전신료 면제 혜택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한수영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3월 31일까지 모바일뱅킹 앱 WON(원)뱅킹을 통해 해외송금하는 고객 대상으로‘해외송금 #머선 1.2.9.(무슨 일이고)?’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WON뱅킹의‘알뜰해외송금’또는‘WON해외송금’을 통해 해외송금한 개인 고객이다. 송금금액 제한 없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129명),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만원(129명),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천원(1,290명)을 총 1,548명에게 제공한다.

‘알뜰 해외송금’은 거래외국인지정 절차 없이 저렴한 수수료로 쉽고 알뜰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송금 서비스다. 한번에 미화 5천불까지 미국, 호주,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5개국 현지통화로 송금할 수 있으며, 송금수수료는 금액에 상관 없이 1천원이다.

또한,‘WON 해외송금’은 전세계 200여개 국가로 24시간 편리하게 해외송금 가능한 WON뱅킹을 대표하는 해외송금 서비스다. 미화 3천불 이하 해외송금 시 전신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송금금액에 따라 송금수수료를 우대 적용한다.

두 가지 서비스 모두 통화에 따라 최대 50%까지 우대 환율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WON뱅킹으로 해외송금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비대면 해외송금 고객을 위한 편리한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