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SKT T멤버십 대상 최대 6천원 할인
상태바
CJ푸드빌 뚜레쥬르, SKT T멤버십 대상 최대 6천원 할인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3.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 10일은 SKT T Day 뚜레쥬르 할인 받는 날, SKT T멤버십 누구나 1천원당 300원 할인
- SKT T멤버십 VIP는 3월 中 1회 1천원당 500원, 최대 5천원 할인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SKT T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6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새학기를 맞아 식빵, 샌드위치, 샐러드, 케이크 등 뚜레쥬르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마련했다.

우선,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3월 10일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천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T 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SKT T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뚜레쥬르의 ‘VIP Pick’ 행사도 눈여겨보자. T멤버십 VIP 고객은 3월 중 1회에 한해 뚜레쥬르에서 1천원당 500원 할인(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T Day 행사와 같으며 상세 내용은 SKT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봄, 새학기가 되면 베이커리류 소비가 늘어나기 때문에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S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뚜레쥬르의 이달 행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