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 공모전 개최... 고객 소통 확대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 공모전 개최... 고객 소통 확대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3.0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 친밀도 및 소통 강화 위해 이모티콘 디자인 공모
- 총 상금 800만원, 4월 9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
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 공모전 개최... 고객 소통 확대
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 공모전 개최... 고객 소통 확대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4월 9일까지 ‘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과 친밀도를 강화하고 더 폭넓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 투썸을 대표할 캐릭터 1종과 해당 캐릭터를 활용한 모션형 이모티콘 9종 이상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5인 이하)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중복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 서류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SNS나 홈페이지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상 1명(또는 팀)에게는 상금 500만원, 우수상 1명(또는 팀)에게는 200만원, 장려상 2명(또는 팀)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고객 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투썸플레이스 이모티콘 공모전’을 개최했다”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뽐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증강현실(AR)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에서 스트로베리 시즌 스티커를 출시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봄 시즌을 맞아 투썸 모델과 함께 온택트 온라인 행사를 마련하는 등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