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스낵 메뉴 파격 할인 플랫폼 ‘해피 스낵’ 출시
상태바
맥도날드, 스낵 메뉴 파격 할인 플랫폼 ‘해피 스낵’ 출시
  • 김해나기자
  • 승인 2021.03.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표 인기 스낵 메뉴를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해피 스낵’ 출시
- 첫 시즌 총 8개 제품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최대 30% 이상 할인
- ‘상하이 치킨 스낵랩’, ‘아메리카노’, ‘오레오 맥플러리’ 등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한국맥도날드가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해피 스낵’을 3월 11일 출시한다.

맥도날드의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 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음료까지 다양한 인기 스낵들의 할인을 제공하는 스낵 플랫폼으로,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기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맛과 가성비는 물론, 최애 메뉴를 선택해 즐기는 재미까지 더해 폭넓은 고객층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가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해피스낵'을 11일 출시한다.
한국맥도날드가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해피스낵'을 11일 출시한다.

‘해피 스낵’은 오는 3월 11일부터 시작되며, 메뉴 라인업은 신제품 ‘케이준 비프 스낵랩’을 포함해 맥도날드 인기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맥너겟’ 6조각, 미디엄 사이즈 ‘아메리카노 커피 2종’, ‘오레오 맥플러리’ 등 총 8개 제품이다.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이번 해피 스낵 출시와 함께 출시되는 새로운 제품으로, 담백한 또띠아에 100% 순 쇠고기 패티,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낵랩 메뉴다.

해피 스낵을 통해 상하이 치킨 스낵랩, 케이준 비프 스냅랩과 아메리카노는 3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500원에 제공된다. 오레오 맥플러리와 치즈버거는 2,0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에그 불고기 버거와 맥너겟 6조각은 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색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피 스낵 메뉴를 도입하게 됐다”며 “매 시즌 새로운 메뉴와 할인 혜택으로 즐거움을 제공할 해피 스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해피 스낵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해피 스낵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11일 오전 4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판매 시간은 일부 달라진다. 맥딜리버리,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주문시 할인은 미적용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