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달한 밤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달한 밤 프로모션’ 선보여
  • 유성재기자
  • 승인 2021.03.16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과 페어링 메뉴 선봬
-쇠고기 채끝 등심, 대하, 닭고기, 구운 야채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
-호텔 최고층에서 봄으로 물들어 가는 남산과 세련된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반얀트리 서울_'달달한 밤 프로모션' 선보여
반얀트리 서울_'달달한 밤 프로모션' 선보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유성재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따스한 봄날에 도심 속 야경과 와인을 즐기는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6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남산과 도심의 야경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문 바에서 진행되며, 와인과 페어링 메뉴가 함께 준비된다. 와인은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중 1병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페어링 메뉴는 한층 더 풍성하게 구성되어 쇠고기 채끝 등심, 대하, 닭고기, 구운 야채 등이 준비된다.

한편, 문 바(Moon Bar)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봄으로 물들어 가는 남산과 서울의 휘황찬란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층은 와인과 샴페인,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공간이고, 21층은 싱글 몰트 위스키 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의 21층에서 진행된다.

달달한 밤 프로모션은 2021년 3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19만원이다(세금 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