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 돌파 기념 ‘봄맞이 피크닉 세트’ 쏜다
상태바
이디야커피, 인스타그램 10만 팔로워 돌파 기념 ‘봄맞이 피크닉 세트’ 쏜다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3.1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감각적인 이미지와 레시피, 감성 가득한 콘텐츠로 10만 팔로워 돌파
- 오는 4월 4일까지 봄맞이 피크닉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인스타그램 1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인스타그램 1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이 1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봄맞이 피크닉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인스타그램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문구, 레시피 등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다채롭고 유익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1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친구를 태그 한 뒤 10만 팔로우 달성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이며, 참여 기간은 오는 4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6일 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다가오는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체크 돗자리, 라탄백, 튤립 조화, 엽서, 이디야 인기스낵 2종(미니코코 크런치, 크리미초코 감자쿠키)으로 구성된 ‘이디야커피 피크닉 세트’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봄맞이 피크닉에 알맞은 아이템으로 경품을 구성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봄을 만끽하고 SNS 인증샷을 남기시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인스타그램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디야커피 유튜브는 이디야커피 임직원의 리얼 라이프를 그려낸 브이로그가 조회수 총 6만 회와 약 2천 개의 댓글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커피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 레시피를 제공하는 홈카페 콘텐츠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