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2021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 파이널 매치 생중계
상태바
CGV, ‘2021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 파이널 매치 생중계
  • 유성재기자
  • 승인 2021.03.1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8일 오후 7시 CGV강남 포함 6개 극장서 파이널 매치 생중계
- 관객 전원에게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아이템 세트 및 응원봉 선물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유성재기자] CGV가 오는 28일 열리는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2021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PUBG Global Invitational.S 이하 PGI.S)' 파이널 매치를 생중계한다.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선명한 영상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PGI.S는 전 세계 8개 지역, 32개의 최정상급 배틀그라운드 프로팀이 총상금 350만 달러 이상과 챔피언의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한국 팀은 ‘DWG KIA’, ‘T1’, ‘Gen.G’, ‘Afreeca Freecs’ 총 4팀이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PGI.S는 주중에 펼쳐지는 위클리 서바이벌과 주말에 펼쳐지는 위클리 파이널로 구성된 위클리 시리즈로 운영되며, 최종 누적 상금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CGV ,  '2021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 파이널 매치 생중계
CGV , '2021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 파이널 매치 생중계

지난 2월 8일부터 위클리 시리즈가 진행됐고,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되는 위클리 파이널의 마지막 경기를 오는 28일 CGV강남, 서면,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생중계한다. 극장 생중계는 오후 7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2만원이다. 생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아이템인 레벨 2 힙합 헬멧과 카오스 패턴 배낭, 그리고 장내 분위기를 고조시킬 응원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생중계를 통해 PGI.S와 가수 에일리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으로 꾸며진 특별 무대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지난해 CGV 극장에서 생중계한 e스포츠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극장에서의 대형스크린과 최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을 비롯해 ‘2020 PCS1 아시아’, ‘2020 LCK 서머’, ‘2020 미드 시즌 컵’ 등을 생중계해 생동감 넘치는 관람 경험을 선사하며, e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