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봄 맞이 실속 가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봄 맞이 실속 가전 이벤트 진행
  • 김진수
  • 승인 2021.03.20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해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해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해 ‘하나카드와 미리 준비하는 봄’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봄철을 맞이해 코로나19로 겨울내 잔뜩 움츠렸던 가정과 이사, 결혼,
새학기를 앞둔 손님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봄 맞이를 미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하나카드는 최근 인기는 높지만 높은 가격대로 장만이 쉽지않은 공기청정기, 건조기, 홈브루, 의류관리기 등의 가전제품 렌털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카드는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內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 전용 LG전자 케어솔루션 렌털 제휴몰’에서 온라인으로 렌탈 신청 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시 각 제품별 1회씩 최대 21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코웨이’ 제품 렌털 시에도 하나머니 적립 및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內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 전용 코웨이 렌탈몰’에서 렌탈 신청 후 하나카드로 자동이체 시 각 렌털요금별 1회씩 최대 25만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월 말까지 렌털 제품이 설치 완료된 손님께는 특별 사은품으로 모바일상품권 5만원 및
존탐스리치 냄비 3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하이마트와 가전제품을 직접구매하는 손님을 위해 청구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 內 카드 혜택 상품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에 따라 일 최대 50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마음 고생이 심한 요즈음 하나카드 손님이 합리적 소비를 통해 활기찬 새봄맞이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손님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