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 출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 출시
  • 김영목
  • 승인 2021.03.2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콜릿 시리얼 브랜드 첵스초코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손잡고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이번 첵스초코 기획팩은 초콜릿 시리얼 브랜드 1위 첵스초코와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오른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지식재산) ‘핑크퐁 아기상어’ 간의 협업으로,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2019년 미국에서 선보인 ‘켈로그 핑크퐁 아기상어 시리얼’은 출시 후 미국 최대 유통기업 월마트에서 시리얼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은 어린이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첵스초코 오리지널(320g) 2개입으로 구성됐다. 바닷속을 배경으로 첵스초코 마스코트 ‘체키’와 ‘핑크퐁 아기상어’의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살려 디자인했다. 또한 패키지 뒷면에는 직접 종이인형 놀이가 가능한 재미 요소까지 더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든 첵스초코는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이다. 오곡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하루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2가지 무기질이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좋다.

농심켈로그 최서연 마케팅팀 대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귀에 맴도는 후렴구, 따라 하기 쉬운 율동으로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핑크퐁 아기상어’의 매력이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온 인기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와 잘 어울려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맛과 영양에 재미까지 더해 탄생한 첵스초코 기획팩으로 어린이들이 보다 특별한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의 첵스초코 핑크퐁 아기상어 기획팩은 온라인에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소셜 커머스 쿠팡에서 먼저 선보인 뒤 내달 1일부터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