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나인 라떼, 뜨거운 관심 속에 ‘라떼 타임’ 이벤트 성황리 종료
상태바
루카스나인 라떼, 뜨거운 관심 속에 ‘라떼 타임’ 이벤트 성황리 종료
  • 김해나
  • 승인 2021.03.3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루카스나인 라떼’ 브랜드에서 진행한 ‘라떼 타임’ 이벤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남양유업이 홈카페족을 위해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예상보다 높은 97%의 참여율을 기록한 가운데, 남양유업 자사몰인 ‘남양몰’의 하루 방문자 및 신규 가입 수가 대폭 증가하는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이번 이벤트는 도심 속 버스정류장 외벽 혹은 엘리베이터 내부에 설치된 옥외 광고판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와 특정 시간에 이벤트 페이지 접속 시 루카스나인 라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를 동시 진행했다.

루카스나인 라떼의 3가지 맛(오리지날, 더블샷, 바닐라)을 모두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는, 타임딜 때마다 서버가 먹통이 되고 유튜브나 카페, 블로그 등에서 타임딜 성공 방법을 공유하는 등 고객들 사이에 이슈가 되었다.

또한 버스 정류장이나 엘리베이터 내부에 있는 옥외광고 인증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도, 이벤트 참여를 위해 시내 곳곳에 설치된 ‘루카스나인 라떼’ 옥외 광고를 찾으러 다니는 고객들의 모습이 SNS를 통해 함께 전해지며 이벤트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쳐가는 일상 속에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라떼 한 잔의 여유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집에서도 카페에서 마시는 라떼 맛을 선물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은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슬로프레소 공법과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통해 풍부한 맛과 향의 제품으로, 오리지날 및 더블샷, 바닐라 3가지 맛을 중심으로 총 13종의 제품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