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신동아건설,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 4월 분양
상태바
우미건설·신동아건설,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 4월 분양
  • 강세준
  • 승인 2021.04.0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건설과 신동아건설 컨소시엄이 오는 4월 양주신도시(옥정지구)에서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를 분양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우미건설.
사진=우미건설.

 

양주 옥정 린 파밀리에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택지개발지구 A-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9층 24개동, 전용 74·84㎡ 총 2,04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 별로 △전용 74㎡A 356세대 △전용 74㎡B 559세대 △전용 74㎡C 95세대 △전용 84㎡A 664세대 △전용 84㎡B 375세대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형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양주신도시는 광역 교통망 확충에 따라 서울로의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먼저 양주시 덕정에서 수원까지 연결하는 GTX-C노선 사업이 작년 12월 예비 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앞으로 조기착공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역 연장 예정이다. 세종-포천 고속도로(구리-포천)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등 도로망도 개선될 예정이다.

이곳은 구도심인 덕정지구와 신도심인 회천지구 중간에 위치해 두 지역의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각종 교육·교통·생활·문화 인프라도 구축될 예정이다.

자녀들을 위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계획돼 있고 단지 남측으로 초등학교와 중학교 부지가 예정돼 있다. 또 단지 주변으로는 옥정생태숲공원과 회암천 등의 공원이 위치한다.

여기에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지상에 차량이 없는 단지(유치원, 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로 계획돼 주차장을 지하에 배치했다. 운송자와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우편물을 발송·수령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도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통학버스를 기다리며 휴식할 수 있도록 하차공간에 카페가 마련되고 다목적 실내 체육관,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또한 게스트하우스,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의 공간도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101-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