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안과, 노안 백내장 클리닉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글로리서울안과, 노안 백내장 클리닉 홈페이지 오픈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5.2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안 백내장 수술 6000례 달성 기념
▲ 글로리서울안과는 노안 백내장 클리닉 홈페이지 를 오픈했다.

[코리아포스트=황명환 기자]강남 글로리서울안과(대표원장 구오섭)에서는 노안 백내장 수술 6000례  달성 기념으로  보다 전문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노안 백내장 클리닉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
 
글로리서울안과의 노안 백내장 클리닉 홈페이지(http://glorynoan.co.kr/)는 노안 백내장에 대한 심층적 정보제공과 함께, 녹내장과 망막질환 등 노인성 안질환의 증상과 치료방법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눈 건강과 치료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해 온라인 1:1 맞춤 상담 및 비용 문의 게시판을 함께 운영할 방침이다.
 
글로리서울안과 구오섭 대표원장은 “백내장 수술 6000례가 갖는 의미는 그 수치만으로도 환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임을 증명하는 결과”라며, “전문성이 돋보이는 노안 백내장 클리닉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백내장 환자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리서울안과는 작년 12월 ‘노안백내장 시력교정센터’를 오픈 하여, 증가하는 젊은 층 백내장 환자들을 위한 노안, 근시, 난시, 원시까지도 모두 교정 가능한 ‘백내장 시력교정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백내장 환자의 패턴에 맞는 맞춤수술을 위해 ▶전문의 문진 ▶안과기본검사 ▶백내장 외 다른 합병증 검사 ▶수술 결과 향상 검사 ▶부작용 예측 검사 ▶수술 방법 결정 검사 등 총 6단계에 걸친 70가지 노안 교정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통, 무출혈, 무봉합 3무 최신 백내장 수술을 통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