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의정부전시장 신규 오픈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의정부전시장 신규 오픈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판매망 강화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경기 의정부에 푸조·시트로엥 의정부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수도권 지역의 세일즈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불모터스㈜측은 “증가세에 있는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의정부전시장 오픈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경기 동북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세일즈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인 KM오토모빌(대표 노경민)이 운영하는 의정부전시장은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을 동시에 판매하는 멀티 전시장으로,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의정부역 부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전시장은 지상 1층, 총 80평 규모로 푸조 인기 SUV 2008과 시트로엥 C4 피카소를 비롯해 최대 7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언제든지 원하는 모델을 시승 및 상담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고객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번에 오픈한 의정부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22개의 푸조 전시장과, 총 7개의 시트로엥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