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세븐,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 출시
상태바
원오세븐,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 출시
  • 김영목
  • 승인 2021.04.1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에서 건조한 봄철 피부 수분길은 열어주고, 수분 장벽은 탄탄하게 지켜주는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원오세븐에서 독점 공급받아 사용하는 ‘7년산 천연발효식초’는 100% 한국산 최상품 원료를 사용해 전통 발효 비법에 따라 수년간 숙성 과정을 거치며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생성되어 피부 수분 공급, 피부결 정돈,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는 7년산 천연발효식초에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3중 히알루론산을 결합시킨 강력한 수분력을 지닌 워터 토너로, 수분 집중 관리가 필요한 봄 시즌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 성분과 동백나무잎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보호해 건강한 데일리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묽은 점도의 워터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무겁지 않은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인체적용 시험으로 입증된 24시간 보습력과 피부결 및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받았으며, 피부자극반복패치테스트(Human Repeat Insult Patch Test)를 통해 다양한 인종을 대상으로 Dermatologist Approved 기준으로 저자극임을 검증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제품으로 페타(PETA)의 ‘크루얼티 프리’ 인증 로고를 획득하였다.

원오세븐의 마케팅 담당자는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의 강력한 수분 진정 효과로 봄철에도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며 “피부가 자극받았을 때 화장 솜에 토너를 듬뿍 적셔 5~10분 정도 올려 팩으로 활용해도 좋다”고 전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신제품 ‘마이크로 드리즐 하이드로 토너’는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와 W Concept, 알렛츠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