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화물차 운전자 위한 'GS칼텍스 화물복지카드'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화물차 운전자 위한 'GS칼텍스 화물복지카드' 출시
  • 김진수
  • 승인 2021.04.16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김정기)는화물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및 운전자 특화 혜택을 담은 ‘GS칼텍스화물복지카드’를출시했다고 16일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GS칼텍스화물복지카드’는업계 최고 수준의 리터 당 최대 110원주유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화물차 운전자의 유류비 부담을 크게 덜어준다. 전국 GS칼텍스화물특화 주유소에서 경유를 주유하면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리터 당 30원을기본으로 할인 받을 수 있고,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리터 당 최고 80원까지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할인점 및 병의원(한의원), 서점, 온라인 교육 업종 5%,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등의 커피전문점 25% 할인 혜택을 탑재하여 일상 대부분을 차량에서 보내는 화물차 운전자들을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카드 사용내역을 부가세 환급 대상과 비대상으로 자동 분류하여 편리하게 부가세를 신고할 수 있는 부가세 환급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금번 GS칼텍스와의업무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화물차주에게가장 필요한 유류비 할인 혜택에 집중하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 서비스까지 더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전했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에 따라 허가받은 화물운송사업자에 한해 발급 가능하다. 자세한 혜택 및 신청 방법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