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NFL), ‘헬멧보이(HELMET BOY)’ 캡슐 컬렉션 공개
상태바
엔에프엘(NFL), ‘헬멧보이(HELMET BOY)’ 캡슐 컬렉션 공개
  • 김해나
  • 승인 2021.04.1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2021 SS 시즌 캡슐 컬렉션 ‘헬멧보이(HELMET BOY)’를 출시했다.

사진=엔에프엘.
사진=엔에프엘.

 

헬멧보이 캡슐 컬렉션은 미국 미식축구 NFL 선수들의 모습을 귀여운 캐릭터로 형상화해 디자인되었다. 엔에프엘(NFL)은 헬멧보이 캐릭터를 통해 기존의 클래식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유쾌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위트 있게 담아냈다.

제품은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활용할 수 있는 반팔 티셔츠와 캔버스 백, 슬라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캐릭터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영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탄생했다. 특히 주력 아이템인 티셔츠 시리즈는 크게 세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매일 다른 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해 베이직한 화이트 · 네이비와 통통 튀는 매력의 민트와 라이트 오렌지 등 상큼한 컬러로 전개한다.

엔에프엘(NFL)은 이번 헬멧보이 컬렉션을 통해 따로 또 같이,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커플룩과 시밀러룩을 제안했다. 컬러풀한 그래픽과 앙증맞은 일러스트 디자인은 캐주얼 커플룩 연출에 적합해 1020 세대를 중심으로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엔에프엘(NFL)의 헬멧보이 캡슐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