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처음 만나는 특별한 혜택”
상태바
원더브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처음 만나는 특별한 혜택”
  • 김영목
  • 승인 2021.04.2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글로벌 푸쉬업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28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원더브라의 첫 라이브 방송으로 개그우먼 김지혜가 호스트로 출연해 예능 못 지 않은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사진=원더브라.
사진=원더브라.

 

그리티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철에 반드시 필요한 원더브라의 여름 시즌 언더웨어 상품들을 파격적인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여름 언더웨어에 필수적인 통기성과 흡습속건성 등이 우수한 소재 적용으로 매 시즌 인기를 더해가는 ‘원더브라 풀커버리지 노와이어’ 라인과 운동과 일상 모두 활동적인 움직임으로부터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2021 SS 원더브라 WBX 액티브 라인’ 등 원더브라의 베스트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파격적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더브라 공식 SNS 채널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더브라 공식 인스타그램(@m.wonderbra)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본 방송을 널리 소개하는 것으로,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원더브라의 제품 교환권과 음료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리티 1사업본부장 장성민 전무는 “여름을 앞두고 무더위와 습한 날씨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용 언더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언더웨어 브랜드인 원더브라가 이제까지 없었던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여름 계절에 맞는 언더웨어들을 구비하고자 생각하고 있었다면 원더브라의 이번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원더브라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PINKDA와 함께 준비했으며, 김지혜는 개그우먼 데뷔 후 예능 방송, 홈쇼핑, 유튜브 방송에 이르기까지 여러 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 개그맨 박준형과 함께 부부 동반 예능 컨셉인 JTBC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하며 공감과 함께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그리티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