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BR X KBO 야구세트’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BR X KBO 야구세트’ 프로모션 실시
  • 김영목
  • 승인 2021.05.03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손잡고 ‘BR X KBO 야구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SPC.
사진=SPC.

 

배스킨라빈스의 ‘BR X KBO 야구세트’는 푹신하고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진 폼배트와 안전볼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야구 놀이를 위해 제작돼 누구나 부담 없이 갖고 놀기 좋다. 분홍색과 파란색 중 한가지 색상을 골라 구매할 수 있고, 별도 케이스와 캐리백을 제공하여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여기에, KBO와 KBO 리그 구단의 엠블럼,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도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늘(30일)부터 아이스크림 쿼터(1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BR X KBO 야구세트’를 3,900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준으로 해피앱을 통한 해피페이 결제 시 1,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히 해피페이에 등록된 ‘우리카드’로 결제할 시에는 기존 가격에서 3,800원 할인된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재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겨냥, ‘톡톡 스마일 케이크’ 구매 시 ‘그립톡’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톡톡 스마일 케이크’는 초콜릿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미니 케이크로,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노란색 스마일 디자인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좋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프로야구 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언제든 가볍게 야구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어울리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이색 굿즈를 선보여 고객들의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