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문화상품권·카네이션 브로치 증정
상태바
토픽코리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문화상품권·카네이션 브로치 증정
  • 김해나
  • 승인 2021.05.03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토픽코리아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픽코리아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과정 개설 기념 이벤트, 문제집, 교재 제공 혜택, 4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신규 과정 개설 기념 이벤트는 토픽코리아의 5월 신규 과정인 국가공인 ERP정보관리사 회계2급(필기), 신재생에너지 발전설비기사(태양광), 수질환경기사(필기) 수강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중 수강 신청을 완료한 수강생들에게 적용되며 문화상품권은 문자로 전송된다.

또한 기존 과정인 한국어교원 수강 시, 기출문제 해설집(9회분) 및 문제풀이 영상이 무료로 제공되며,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교재 8권 무료 제공, 주택관리사는 2과목 수강 시 교재 50% 할인, 3과목 수강 시 교재 무료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관광자원해설 수강 시 교재가 무료 제공되며 관광학개론, 관광법규, 관광국사는 교재 구매 시 해설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위 이벤트는 수강 등록이 완료된 사람들에 한해 진행되므로 자비부담금 결제까지 완료 후 이벤트 대상에 선정된다. 카네이션 이벤트는 가정의 달과 맞물려 5월 중 국가자격증 강의를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카네이션 브로치가 증정된다.

4행시 이벤트의 경우 토픽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계정 팔로우와 해당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가정의 달로 4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본 이벤트는 6월 초에 참여자 취합 후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본 과정은 NCS 기반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과정에 등록되어 있는 과정이며,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은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로서 고용노동부 HRD-Net 또는 고용센터를 방문해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신청할 수 있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는 취업 준비, 직업 능력 향상, 자기개발에 필요한 이러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기획·개발하여 안정적인 온라인 교육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모든 콘텐츠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강생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