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라잇미닛’ 출시 기념 한정판 굿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정식품, ‘라잇미닛’ 출시 기념 한정판 굿즈 이벤트 진행
  • 김해나
  • 승인 2021.05.0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식물성 건강음료 ‘라잇미닛’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한정판 굿즈와 제품 샘플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정식품.
사진=정식품.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라잇미닛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거나 온라인몰에 상품후기를 작성한 후 정식품 홈페이지 내 라잇미닛 이벤트 페이지에 캡처한 이미지나 URL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홈카페나 브런치에 활용하기 좋은 한정판 ‘리얼 우드 트레이’와 라잇미닛 2종을 담은 샘플팩(6개입)을 증정한다.

정식품은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잇미닛 공식 인스타그램 굿즈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고 지인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우드 트레이와 샘플팩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소비자가 5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개인 SNS에 리얼 우드 트레이를 사용하고 있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라잇미닛트레이, #라잇미닛홈카페)와 함께 올리면 총 30명에게 일리 커피머신, 딥티크 캔들, 라잇미닛 1박스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감성 넘치는 홈카페 타임을 위한 한정판 우드 트레이와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잇미닛과 함께 일, 운동, 취미활동 등 매일 활기차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잇미닛은 ‘리얼 코코넛’과 ‘리얼 아몬드’ 2종으로 각각 풍부한 식이섬유 5g과 단백질 4.3g을 넣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설계한 식물성 건강음료다. 라잇미닛 리얼 코코넛은 출출할 때 간편한 영양간식으로 적합하며, 라잇미닛 리얼 아몬드는 한 팩(190ml)에 77kcal로 운동 전후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섭취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