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자사앱에서 ‘수제맥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BBQ, 자사앱에서 ‘수제맥주 프로모션’ 진행
  • 김해나
  • 승인 2021.05.0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BBQ앱(자사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BBQ 수제맥주 4캔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비비큐.
사진=비비큐.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BBQ앱에서 치킨 1마리 이상을 구매하면, BBQ 수제맥주 4캔을 1만원에 추가 주문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이용 시 치킨과 찰떡궁합인 BBQ 수제맥주 6종(GPA, IPA, 바이젠, 둔켈, 헬레스, 필스너) 중 랜덤 4캔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BBQ는 낮 시간 동안 간단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일 11시부터 17시까지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과 수제맥주 2캔(GPA, 바이젠)으로 구성된 ‘해피아워’ 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BBQ ‘해피아워’ 세트는 1만 5천원에 판매되며, 이달 30일까지 BBQ앱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BQ는 지난해 7월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중 최초로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 수제맥주 전문 브루어리와 함께한 약 1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총 6종으로 출시된 ‘비비큐 비어(BBQ Beer)’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BBQ 치킨과의 환상 조합을 자랑한다. 현재 경기도 이천에 자체 양조공장을 건설중인 BBQ는 향후 수제맥주 자체 생산을 통해 치맥 시장 공략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BBQ측은 “코로나19로 인한 홈술족 증가 트렌드에 더해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치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