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유라, 가정의 달 백화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스위스 유라, 가정의 달 백화점 프로모션 실시
  • 김해나
  • 승인 2021.05.0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라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5월 한 달 간 가정의 달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유라.
사진=유라.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스페셜티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3% 할인 판매한다.

가정용 커피머신 할인 품목은 신제품 D4를 비롯해 커피애호가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스테디셀러 커피머신들로 구성됐다. 스위스 유라의 하이엔드 커피 추출 기술을 집약한 △Z6, △Z8,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 △ENA8, 스마트 터치 스크린을 장착한 알파고 바리스타 △S8, 블랙&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룬 모던 디자인의 △E8, △E6 등 베스트셀러 9종이 할인 품목에 해당된다. 지난 4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블랙 커피 홀릭 D4는 백화점에서 1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지정 제품에 한해 추가 3%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임직원들을 위한 특별한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오피스 카페 운영을 고민하는 기업 고객 대상으로 상업용 커피머신도 13% 할인 판매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소·중형 사무실에 적합한 △WE8과 하루 100잔 정도의 커피 추출, 보다 정교한 커스터마이징 커피를 즐길 수 있는 △X8 등이 할인 적용 대상이다. 유라는 오피스 커피머신 추천, 원두 공급, 바리스타 지원, 케이터링 혜택을 기업 맞춤 별로 큐레이션하는 ‘OCS(Office Coffee System)’로 유라 만의 노하우가 담긴 B2B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할인 외에도 풍성한 사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5월 한달 간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를 기본 증정한다. 구매하는 커피머신에 따라 △스타벅스 각인 텀블러 △최고급 싱글 오리진 스페셜티 커피 원두 △유라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등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