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참여
상태바
리얼테크닉스,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참여
  • 김영목
  • 승인 2021.05.1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오는 15일(토)까지 올리브영의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에 참가, ‘테크닉 에센셜스 세트’를 약 68%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리얼테크닉스.
사진=리얼테크닉스.

 

'기특한 일주일'은 올리브영이 선별한 시즌 상품을 일주일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는 ‘테크닉 에센셜스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필수 툴들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먼저, 비비크림이나 컨실러 등 잡티 없는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 베이스 브러시 ▲‘에센셜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돔 형태의 브러시로 눈매의 정교한 명함을 표현해 입체 눈매를 연출해 줄 ▲‘돔 섀도우 브러시’, 파우더, 블러쉬, 브론저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테스크 브러시’, 마지막으로 물세척보다 더욱 완벽하고 청결하게 브러시의 이물질을 제거해 주는 ▲‘브러시 클렌징 젤’이 포함되어 있다.

리얼테크닉스 관계자는 “봄, 여름시즌을 맞아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다시금 높아지고 있는 지금,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견고하게 높여줄 에센셜한 메이크업 툴을 보다 폭 넓은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됐다. 더 많은 고객분들께 이번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과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