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가정의 달 맞아 '카스 0.0 육아맘, 육아대디 응원 캠페인' 실시
상태바
오비맥주, 가정의 달 맞아 '카스 0.0 육아맘, 육아대디 응원 캠페인' 실시
  • 김해나
  • 승인 2021.05.1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육아로 지친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위해 ‘카스 0.0 육아엄빠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카스 0.0 육아엄빠 응원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아이를 돌보는 시간이 늘어나 육아 부담이 커진 엄마와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온라인 캠페인이다. 카스 0.0 공식 홈페이지나 오비맥주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육아 사진을 출품하면 된다.

오비맥주가 지난해 비알코올(Non-alcohol) 음료 ‘카스 0.0(Cass 0.0)’ 출시를 기념해 실시한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캠페인 사연 응모 당시, 코로나19이후 육아 부담 증가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를 마시고 싶다는 사연이 가장 많이 접수된 데서 착안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육아로 힘들고 지친 부모들에게 휴식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맥주의 풍미는 즐기고 싶지만 사정 상 음주가 힘든 상황에서 비알코올 음료 카스0.0가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현재 육아를 하고 있지 않더라도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육아의 감동과 웃음이 묻어나는 사진이라면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부모님의 오래 전 육아 사진도 제목, 한 줄 설명과 함께 제출할 수 있다. 육아 사진 접수는 31일까지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다.

‘육아 사진 공모전’은 ▲코끝상(코끝이 찡한 감동 유발 육아 사진)과 ▲배꼽상(배꼽 빠지는 웃음 유발 육아 사진) 총 2개 부문으로 심사한다. 수상자에게는 ▲’라마다 호텔&스위트 강원 평창’ 숙박권과 카스 0.0 한 박스(총 2명) ▲마사지 상품권과 카스 0.0 한 박스(총 20명) ▲카스 0.0 한 박스(총 100명)를 경품으로 증정해 육아 스트레스 해소를 지원한다.

‘라마다 호텔&스위트 강원 평창(매니저 장형태)’은 2018년 문을 연 대관령면 소재의 특급호텔로,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를 응원하기 위한 오비맥주의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참여하게 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동과 웃음이 넘치는 육아 사진 공모전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고 부모님의 과거 육아 사진도 찾아보며 미소 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말 출시한 ‘카스 0.0’는 오비맥주가 국내 판매량 1위인 국민맥주 ‘카스’의 이름을 걸고 선보인 첫 비알코올 음료다.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로 제조하고 맥주와 동일하게 발효와 숙성 과정을 거치지만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여 맥주 고유의 풍미와 청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