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생활건강, 내 몸의 면역과 밸런스를 찾아주는 ‘광동 지뉴인’ 출시
상태바
광동생활건강, 내 몸의 면역과 밸런스를 찾아주는 ‘광동 지뉴인’ 출시
  • 신영호
  • 승인 2021.05.26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생활건강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광동 지뉴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광동 지뉴인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면역 다이어트’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성분이 함유된 ‘휴 다이어트’의 2종 1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에 한의학박사 한동하 원장과 공동개발한 부원료로 건강함을 더했다.

면역다이어트는 아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녹차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휴다이어트는 미역등복합추출물(잔티젠), L-테아닌으로 이루어져있다.

특히 휴다이어트의 주원료인 ‘미역등복합추출물(잔티젠)’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을 받았다. 회사측은 임상 결과 잔티젠 600mg(1회 분량)을 16주간 섭취한 경우 하루 기초대사량이 약 400kcal가량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성분은 다이어트 원료로 미국 특허도 취득했다.

제품개발 과정에서 한동하 원장과 함께 연구한 부원료가 광동 지뉴인의 차별성을 더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숙지황, 당귀, 천궁, 작약, 익모초, 계지, 구절초, 감초가 부원료로 들어간다. 여기에 면역다이어트에는 황기와 갈근을 추가해 총10종의 부원료를 넣었다. 휴다이어트에는 의이인(율무), 적소두(팥), 지각(탱자)을 더해 총11종의 부원료가 포함된다.

광동 지뉴인 면역다이어트는 아침에 1번 1포를 섭취하면 된다. 광동 지뉴인 휴다이어트는 저녁에 1번 1포를 섭취한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 위해 광동 지뉴인을 출시했다”며 “이런 콘셉트에 맞춰 연구를 거듭해 최적의 원료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광동 지뉴인의 Genuine(지뉴인)은 ‘진심어린, 정성의’라는 의미로 광동생활건강의 오랜 노하우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정신을 담은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