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이순구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상태바
정식품 이순구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 김해나
  • 승인 2021.05.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기관 대표가 교통안전표어를 들고 인증샷을 촬영한 뒤,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정식품 이순구 대표는 삼양사 송자량 대표의 추천을 받아 교통안전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든 사진을 정식품 공식 SNS 채널에 공유하고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 개선을 강조했다.

사진=정식품.
사진=정식품.

 

이순구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인식이 강화되고 안전한 어린이 교통문화 형성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정식품 역시 임직원들과 함께 캠페인 인식을 고취하고 실천하데 앞장설 예정이며, 이 외에도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심장병 및 혈액질환 환우 후원, 굿네이버스 결식아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한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회적 관심과 안전한 교통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대국민 공모로 선정된 공식 슬로건을 SNS에 공유한 뒤 다음 참가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