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어학원 성동캠퍼스 사전온라인상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심슨어학원 성동캠퍼스 사전온라인상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실시
  • 김해나
  • 승인 2021.05.31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슨어학원(광장동 소재 대표이사, 심호길)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심호길 심슨어학원 대표이사. (사진=코리아포스트 김해나 기자)
심호길 심슨어학원 대표이사. (사진=코리아포스트 김해나 기자)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심슨어학원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오는 9일부터 실시하는 성동캠퍼스 사전상담 입장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무료레벨 테스트권이 주어진다.

사전 상담 일정은 초등부 6월9일 저녁 8시(1차), 6월 23일 저녁8시(2차), 중등부 6월 16일 저녁 8시(1차), 6월 30일 저녁 8시(2차)에 실시된다.

사전 상담은 전 과정 비대면 온라인 상담으로 심슨어학원 심호길 대표이사가 직접 상담을 주관,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다.

상담 내용은 심슨어학원 커리큘럼에만 국한 된 것이 아니라 고교 학점제를 앞 둔 현 시점에서 고민하고 대응해야할 사항 등 폭넓은 주제로 심도 있는 시간으로 준비돼 있다. 

이에 학생과 학부형들은 심슨학군의 핵심 뉴스와 토론으로 대한민국 영어 교육의 지도를 새로 쓰고 있는 심호길 대표이사와 함께 진지하게 고민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심슨어학원 양길우 부장은 "비대면 사전 온라인 상담은 개원 직후 설명회를 할 경우 많은 인파가 예상돼 사회적 거리두기를 염두에 둔 과정이다"면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는 직접 뵙지 못하는 학부형과 학생들에 대한 선물이 의미다"고 전했다.

심슨어학원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방법은 카카오톡 홈페이지 또는 심슨어학원 공식 블로그 공지 사항을 통해 참고하면 좋다. 

한편, 심슨어학원은 수험 영어를 넘어 세상을 보는 창을 모토로 오는 7월 성동캠퍼스 추가 개원을 통해 광장동을 비롯 20여개의 캠퍼스를 중심으로 심슨학군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