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 ‘얼려먹는 세븐’ 매출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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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른 더위 ‘얼려먹는 세븐’ 매출 급증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5.29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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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5월까지 50억 매출
▲ 얼려먹는세븐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이른 더위로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세븐’ 판매가 늘고 있다. 

29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얼려먹는 세븐’의 매출이 50억을 돌파 했다. 이러한 판매 성장세는 지난해보다 열흘 이상 빠른 추세다. 2013년 5월 출시 이후 첫해 매출 200억, 2014년에는 220억 기록한 얼려먹는 세븐의 누계 매출액은 2015년 5월 29일 기준 470억 원을 넘었다.

지난 2013년 선보인 국내 최초의 얼려 먹는 요거트인 ‘얼려먹는 세븐’은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얼려 먹는 재미를 더해 여름철에는 하루평균 20만 개 이상이 팔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얼려먹는 세븐은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여름철 영양 간식이다”라며 “여느 때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250억 판매 목표 달성도 어렵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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