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10주년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10주년 페스티벌 실시
  • 김진수
  • 승인 2021.06.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의 10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먼저 오늘 6월 30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10주년 기념 무드 모먼트 프레임, 플로라 체어, 불꽃놀이 포즈, 핑크 로열 크라운 작물 등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6월 24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시판에 10주년 축하 댓글 및 축하 영상을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캔디를 지급한다.

10주년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펫 ‘웨딩마치 펫’, 이달의 작물 2종도 추가했다. ‘웨딩마치 펫’은 외형과 등급에 따라 3종으로 나뉘며, 캡슐머신-펫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10일까지 신규 펫을 획득하면 레벨쑥쑥 영양제 및 블랙 사파이어 머리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달의 작물은 ‘스페셜 블루베리 젬’과 ‘스페셜 로즈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외 반다나 머플러, 미니 스커트, 포웨어 셔츠 등 여름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선보였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