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티(Tea) 브랜드 티트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상태바
SPC그룹, 티(Tea) 브랜드 티트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 김해나
  • 승인 2021.06.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얼그레이 앤드(Earl Grey &)’가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ITI국제식음료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인 '국제식음료품평원(ITI·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전 세계 130여개국에서 생산되는 식음료 제품을 평가하고, 우수 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세계 유명 셰프와 소믈리에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엄격한 기준으로 맛과 향 등 여러 항목들을 공정하게 평가한다.

수상 제품인 ‘얼그레이 앤드’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티트라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얼그레이에 상큼한 레몬향이 더해진 차(茶)다. 세계 3대 홍차 산지 중 하나인 중국 기문 지역에서 올해 수확한 찻잎 수십 종의 샘플을 SPC그룹 연구원들이 직접 선별해 블렌딩한 홍차를 활용했으며, 베르가못 오일과 레몬 오일을 더해 감귤류의 향미를 잘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얼그레이 앤드’는 패션파이브, 파리크라상, 커피앳웍스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해피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티트라 제품은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해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국제식음료품평회 인증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트라는 SPC그룹 연구진들이 최상위 품질의 차(茶)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덖어 만드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로 '2019 글로벌 티 챔피언십' 가향차 부문 수상,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본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