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멤버십 앱 고객 혜택 대폭 강화, 7일간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상태바
KFC, 멤버십 앱 고객 혜택 대폭 강화, 7일간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 김영목
  • 승인 2021.06.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KFC.
사진=KFC.

 

KFC는 이번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배달 주문 시 적용 가능한 딜리버리 할인 쿠폰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 버켓 쿠폰 2종을 동시에 증정하는 등 멤버십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멤버십 회원에게 매일 딜리버리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18000원에서 11900원으로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치킨버켓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치킨버켓 할인 쿠폰은 KFC의 대표 치킨 메뉴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8조각 중 선택 가능하며, KFC 공식앱에서 다운받은 후, 매장에서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으로, 오리지널치킨은 11가지 비밀 양념과 촉촉하고 담백한 맛으로 매월 1일 ‘올데이 치킨 나이트’ 행사 진행 시 가장 높은 판매 수량을 기록하는 제품이다. 가장 기본적인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KFC의 시그니처 메뉴다.

KFC 관계자는 “단순히 정보 제공과 주문 기능을 넘어 앱을 활용한 멤버십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것이며, 다양한 KFC 멤버십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