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두유, 이탈리아 웰빙 간식 브랜드 미주라와 콜라보레이션
상태바
매일유업 매일두유, 이탈리아 웰빙 간식 브랜드 미주라와 콜라보레이션
  • 김해나
  • 승인 2021.06.1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매일두유가 이탈리아 웰빙간식 ‘미주라(MISURA)’와 함께 합동 라이브방송을 연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6월 15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매일두유·아몬드브리즈X미주라 합동라방’에서는 매일유업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곡물음료와 미주라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주라는 1974년 약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탈리아 웰빙 과자·베이커리 브랜드다. 이탈리아 건강 빵류 부문 점유율 1위(2019년 기준) 브랜드로, 웰빙을 컨셉으로 한 여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3년 라이선싱업체 (주)명도물산(대표 : 한민)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통밀 함량이 높아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는 물론 어린이들의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두유 5종과 아몬드브리즈 6종이다. 매일유업은 식단 관리를 위한 맞춤 기획팩을 준비했다. 매일두유 99.9, 매일두유 검은콩은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과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는 미주라 통밀 도너츠와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은 러스크 형태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다양한 요리 재료로 활용할 수 있지만 특히 스프, 잼과 잘 어울린다. 미주라 통밀 도너츠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도너츠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한 뒤 요거트나 아이스크림과 곁들이면 여름 간식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매일두유 식이섬유, 매일두유 고단백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식물성 음료를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MI 줄자와 매일두유 모델 황민현 포토카드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5일 하루 동안만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정가 대비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일 라이브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그룹 포미닛 출신 배우 손지현이 출연한다. 방송 중에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매일두유 또는 아몬드브리즈 1박스를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와 미주라 제품으로 식단 관리를 하시는 고객이 많은 것을 보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름철 건강 관리를 시작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2세대 두유’인 매일두유 99.9는 1초에 3.8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다.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에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 두유 대부분은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에 착안, 설탕 없이 맛있는 매일두유를 출시했다. 지난 5월에는 두유의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12g으로 꽉 채운 ‘매일두유 고단백’을 출시하는 등 식물성 음료시장 저변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