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타파웨어, ‘스피디 쉐프’
상태바
[신상품]타파웨어, ‘스피디 쉐프’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6.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파웨어 스피디 쉐프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신제품 ‘스피디 쉐프’를 6월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스피디 쉐프’는 6개의 휘핑 날개를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내용물을 섞거나 거품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전기 없이 손잡이만 돌리면 사용할 수 있어 달걀, 밀가루를 넣어 손잡이를 돌리면 베이킹 반죽을 쉽게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빠르고 간편하게 돌릴 수 있도록 제작된 손잡이, 안정적으로 디자인된 커버 그리고 간편하게 내용물을 섞을 수 있는 6개의 휘핑 날개와 용기로 구성되어 있다. 용기에는 용량이 표기되어 계량할 때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는 분리가 가능하여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6월 한 달간 출시를 기념하여,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제품 구매 시 빵을 담는 접시로 활용하고 커버를 닫아 보관하기도 좋은 ‘브레드 러버’와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계량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쉐이커 ‘믹스 앤 쉐이크’를 증정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