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짙은 남성미‧파워풀한 매력’...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화보 공개
상태바
장혁, ‘짙은 남성미‧파워풀한 매력’...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화보 공개
  • 김해나
  • 승인 2021.06.1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배우 장혁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장혁.
사진=장혁.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의 전속모델 배우 장혁이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앞세운 2021 SUMMER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 퍼포먼스부터 스타일링까지 챙길 수 있는 웨스트우드의 여름 신상 제품들을 트렌디하게 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장혁은 시원한 컬러감에 엣지있는 감각이 돋보이는 방풍 자켓과 레깅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배색 자켓에 쇼츠와 블랙 레깅스로 코디해 시원하고 멋스러운 아웃도어 룩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자연 속에서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순간을 보이며 아웃도어 라이프의 즐거움을 간접적으로 표현해 액티브하면서도 진중한 멋을 더했다.

장혁은 매 컷마다 자신감 넘치는 역동적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임팩트를 더하고, 촬영 내내 분위기를 주도하는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장혁만의 건강한 에너지와 강인한 남성미가 진득하게 묻어났다”면서 “장혁이 제안한 제품으로 여름 시즌 아웃도어룩, 데일리룩 등 다양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웨스트우드의 이번 여름 신상품과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