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베리(Bitberry)-폴리곤(Polygon), 파트너쉽 체결
상태바
비트베리(Bitberry)-폴리곤(Polygon), 파트너쉽 체결
  • 김해나
  • 승인 2021.06.1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클릭 DeFi 서비스를 추구하는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비트베리(Bitberry)가 공식 미디엄을 통해 폴리곤(Polygon)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Polygon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Polygon은 Bitberry Finance와 파트너쉽을 진행하였으며, Bitberry의 원 터치 DeFi 서비스에 Polygon을 사용할 수 있고, Polygon 생태계의 유저들이 더 편리한 DeFi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는 비트베리 사용자가 비트베리 플랫폼을 통해 폴리곤 메인넷에 연결하고 웹 지갑 및 폴리곤 기반 DApp에 액세스 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폴리곤은 또한 비트베리의 강력한 사용자 기반 지갑 서비스와 국내의 DeFi 플랫폼 비트베리 스왑을 활용해 비트베리와 공동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지원은 물론 추가 보조금 투자를 통해 비트베리의 지갑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지갑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트베리는 또한 "비트베리 사용자가 폴리곤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폴리곤은 국내 비트베리 월렛(Wallet) 사용자와 비트베리의 카카오톡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여 실제 유저들로부터 대량으로 채택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폴리곤(Polygon)은 이더리움 확장성 및 인프라 개발을 위한 구조화되고 사용하기 쉬운 최초의 플랫폼이다. 핵심 구성요소는 Polygon SDK, Matic POS와 같은 독립적인 체인을 Plasma, Optimistic Rollups, zkRollups, Validium 등과 같은 보안체인과 구축, 연결하는 것을 지원하는 유연성과 독립성을 위해 설계된 모듈식의 유연한 프레임 워크이다. 폴리곤의 Layer 2 체인은 130개 이상의 Dapp, ~14Mtxns 및 ~280,000명의 사용자와 함께 널리 채택되었다.
 
또한, 비트베리(Bitberry)는 BTC, ETH 등 주요 암호화폐는 물론 다양한 알트코인의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화번호를 이용한 암호화폐 송금, 카카오톡 로그인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를 기반으로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 지갑에 대한 편리한 접근을 지원한다. 또한 비트베리는 최근 사용자가 비트베리 월렛을 통해 다양한 DeFi 서비스와 CeFi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비트베리 스왑 DeFi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