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무더위 이겨내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라이브 진행
상태바
천호엔케어, 무더위 이겨내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라이브 진행
  • 김영목
  • 승인 2021.06.2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6월 25일, 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천호엔케어.
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는 무더위와 장마를 대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면역력 증진을 위한 홍삼부터 간편한 스틱형 젤리, 건강즙과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데이 당일 구매고객 대상에게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최종 결제 금액에 따라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과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를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N페이 포인트 1만 원(30명)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는 2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하고 1시간 한정 특가를 공개할 예정이다. 행사 대상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유한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와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배합된 ‘식이섬유 담은 자몽스틱’,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 등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틱 제품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제공하는 추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라이브 시청 시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 SNS 사전 공유 이벤트, 포토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 및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 쇼핑에 재미를 더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스마트스토어 및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더위로 인해 더욱 신경 써야 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천호엔케어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라이브 행사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가 가득한 이번 행사를 통해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