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네이버와 손잡고 ‘네스카페 브랜드데이’ 진행
상태바
네스카페, 네이버와 손잡고 ‘네스카페 브랜드데이’ 진행
  • 김진수
  • 승인 2021.07.3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1일(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네스카페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네스카페.
사진=네스카페.

 

이번 ‘네스카페 브랜드데이’는 8월 1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파격 특가 행사로, 네스카페의 인기 상품인 △네스카페 콜드브루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오리진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도자기 머그컵ㆍ라탄백ㆍ미니 텀블러 등 네스카페 굿즈와 함께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스토어찜 20% 할인쿠폰, 소식알림 1천원 할인쿠폰, 전 상품 무료배송 및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샘플 키트 등 풍성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휴가Start, 네스카페와 함께 홈캉스’를 주제로 8월 1일 오후 2시 및 8시, 2차례에 걸쳐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문 바리스타의 ‘네스카페 간편 홈카페 레시피’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들이 마련됐다.

먼저 1차 방송에서는 사전에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네스카페 콜드브루 60개입을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왕과 타자왕을 뽑아 각각 구매 사은품의 두 배(1명) 및 네스카페 콜드브루 60개입(3명)을 제공한다. 또한 쇼호스트 픽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50개입을 선물한다.

2차 방송에서는 기대평 작성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50개입을 제공하고, 구매왕 및 타자왕에게는 각각 네스카페 커피 6개월 구독권(1명), 네스카페 콜드브루 60개입(3명)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 픽 구매자 중 선정된 3명에게도 네스카페 콜드브루 60개입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의 메인 제품인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콜드브루로 얼음물에도 빠르게 녹아 언제 어디서나 높은 퀄리티의 콜드브루를 맛볼 수 있다. 또한 18℃ 이하 저온에서 커피를 추출해 편안한 바디감과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분말 스틱형으로 원액과 달리 휴대성과 보관성이 우수하며, 개별 포장되고 유통기한이 길어 식품 위생이 중요한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이번 여름 휴가철에는 불가피하게 ‘홈캉스’를 택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조금이나마 응원과 위로의 의미를 담아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8월 1일 단 하루 ‘네스카페 브랜드데이’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네스카페 제품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