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11번가 라이브방송서 신제품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교촌치킨, 11번가 라이브방송서 신제품 할인 혜택 제공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8.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수) 저녁 9시 개그맨 박성광과 쇼호스트 송현근 진행, ‘교촌의 모든 맛’ 주제로 마련
신제품 ‘발사믹치킨’ 4천원, ‘순살치킨 세트 3종’ 2천원 할인 상품권 판매
사이드 메뉴 쫀드칸꽈배기 ‘100원 딜’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함께 마련해 보는 재미 더해
교촌치킨, 11번가 라이브 방송(사진제공:교촌치킨)
교촌치킨, 11번가 라이브 방송(사진제공:교촌치킨)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 및 교촌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1일(수) 저녁 9시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되며, ‘교촌의 모든 맛’ 주제로 오감으로 맛을 평가하는 미식회 컨셉으로 마련된다. 개그맨 박성광과 인기 쇼호스트 송현근이 진행을 맡아 화려한 입담과 재치로 교촌의 맛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교촌은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 4천원, ‘치즈트러플순살’ 3천원 할인 상품권을 판매하며, 순살치킨 세트 3종 2천원 할인 상품권도 함께 준비했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방송의 재미를 더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단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미니 골드바를 증정하는 십일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치킨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사이드 메뉴 ‘쫀드칸꽈배기(시나몬슈가)’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제품 교환권(80명)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오감으로 교촌의 맛을 표현하는 컨셉으로,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라이브 방송의 재미를 더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