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1.08.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청정원·종가집·집으로ON·라이틀리 스마트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 최대 60% 할인
‘안주야 혼술선풍기’ 스페셜 굿즈 1000개 한정 판매
대상㈜이 오는 1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대상)
대상㈜이 오는 1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대상)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대상㈜이 오는 1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연합전 브랜드데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16일 단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안주야(夜) ▲야식이야(夜) ▲츄앤 ▲스파게티 소스 ▲리치부어스트 ▲홍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혼술족을 겨냥한 이색 상품으로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또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국내 대표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은 온라인 전용 상품인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 갓김치, 열무김치 등을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집밥족을 위한 ▲마무리볶음밥 ▲용두동식 양념쭈꾸미 등을, 라이틀리는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곤약볶음밥 ▲곤약면 ▲밥이 될 곤약 ▲한끼소고기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편, 대상㈜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해 같은 날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16일 오전 11시부터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12시부터는 종가집에서 매운맛 마니아를 겨냥한 ‘핵매운 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후 7시부터는 청정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16일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원 버킷햇, 미원라면, 미원맛소금팝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스마트스토어찜·소식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대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밥 수요가 증가하는 요즘 소비자들이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과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