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세계 최초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레노버, 세계 최초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드’ 프로모션 진행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8.1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출시 후 첫 이벤트… 폴더블 폼팩터 대중화 목적
G마켓, 11번가에서 최대 7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한국레노버가 세계 최초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드(ThinkPad X1 Fol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가 세계 최초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드(ThinkPad X1 Fol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한국레노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세계 최초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드(ThinkPad X1 Fol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2월 제품 출시 이후 처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폴더블 노트북 대중화를 위해 기획됐다. 씽크패드 X1 폴드 단독으로 마련된 프로모션은 G마켓과 11번가에서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최대 7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씽크패드 X1 폴드를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구매 모든 고객에게 환경 소음 제거(ENC) 기능과 6개 붐리스 마이크를 지원하는 ‘씽크패드 X1 ANC 헤드셋’을 제공한다.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프리젠터 기능이 탑재된 ‘씽크패드 X1 프리젠터 마우스’를 증정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세계 최초로 폴더블 노트북을 출시하며 PC 시장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 레노버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술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폼팩터와 소재, 서비스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한편, 고객에게 다채로운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씽크패드 X1 폴드는 폴더블 폼팩터를 통해 기존 노트북 개념을 새롭게 정의한 제품이다. 999g의 가벼운 무게로 혁신적인 성능을 구현했다. 인텔 하이브리드 기술이 탑재된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11세대 인텔 UHD 그래픽, 분할이 가능한 접이식 2K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일반적인 업무는 물론 끊김 없는 콘텐츠와 미디어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접었을 때는 약 16cm의 폭으로 손쉽게 휴대가 가능하며, 완전히 펼쳤을 경우 4:3 비율의 33.78cm(13.3형)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 가능하다.

미니 키보드, 펜 등 악세서리와의 호환성이 뛰어나 생산성을 한 층 높일 수 있으며, 와이파이 6와 블루투스 5.1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연결성을 지원한다. 5G 연결을 지원하는 모델의 경우, 와이파이 없이 스마트폰처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장 보안 기능을 탑재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미국 국방성 군사표준규격 밀스펙(MIL-STD-810H) 인증을 받아 씽크패드 전통의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