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기고객 대상 감사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LG유플러스, 장기고객 대상 감사 프로그램 진행  
  • 이진욱 기자
  • 승인 2021.08.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등급 장기고객 선착순 10만명에 흑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우수 등급 대상 선착순 50만명에 던킨도너츠 쿠폰 증정
일반 등급 이상 모든 장기고객 대상 롯데온, 더반찬, 쏘카 등 제휴사 할인쿠폰 제공
LG유플러스는 내달 17일까지 U+모바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내달 17일까지 U+모바일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진욱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6)는 내달 17일까지 자사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매년 6월 30일 기준 5년 이상 U+모바일 장기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U+모바일 이용기간과 결합 여부를 기준으로, 최우수, 우수, 일반 등급 등 이번 사은행사 대상 고객을 선정했다. (참고. ‘사은행사 대상고객’ 표 이미지) U+멤버스 앱에서 장기고객 등급 여부를 확인 후 선물과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최대 3일 내 U+멤버스 앱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먼저 최우수 및 우수 등급을 대상으로 곧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최우수 등급에게는 흑삼 세트, 유산균 제품 세트, 스팸선물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중 1종 선택 가능한 쿠폰(선착순 10만명)을, 우수 등급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쿠폰(선착순 50만명)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고객에게 제휴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코로나19로 증가하고 있는 집콕족을 위한 온라인 쇼핑혜택 ▲롯데쇼핑의 e커머스 브랜드 ‘롯데온(ON)’ 5천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5천원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CJ제일제당 온라인몰 ‘CJ더마켓’의 ‘the 프라임’ 3개월 회원권 및 45% 할인쿠폰 등 3종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카셰어링 업체 ‘쏘카’ 1만원 대여료 쿠폰(4시간 이상 이용 시) 등 총 4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Consumer사업혁신그룹장 이상헌 상무는 “오랜 기간 동안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신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기고객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U+모바일 장기고객 대상 이벤트와 함께 LG유플러스는 8월 31일까지 ‘필굿(Feel Good)’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굿’은 U+모바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연간 프로젝트 ‘땡큐플러스(Thank U+)’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에는 ‘유플러스, 어디까지 써봤니? 시즌3’로 U+고객센터 앱(App.)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U+고객센터 앱은 ▲고객이 지난 달 받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리포트’ ▲2년 이상 고객 대상 ‘데이터 2배 쿠폰’ ▲U+모바일 이용 지인과 ‘데이터 주고받기’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조회 ▲실시간 사용량 조회 ▲요금조회 및 납부 ▲소액결제 이용내역 조회 및 한도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 내 응모 후 U+고객센터 앱(App.)을 방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스타일러(1명)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3명), LG전자 시네빔(5명),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1만원 쿠폰(100명), U+모바일tv VOD 1만원 쿠폰(10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7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