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여행드림 적금’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우리 여행드림 적금’ 출시
  • 박영심 기자
  • 승인 2021.08.3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여행 계획 고객을 위한 숙박권 제공 등 맞춤형 부가서비스 제공
정액적립식(36개월) 기준 최고금리 연 1.1%, 급여이체 등 우대금리 조건 간소화
우리은행이 내일(31일,화)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이 내일(31일,화)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사진제공:우리은행)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영심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31일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맞춤형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 여행드림 적금’의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로,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다.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 선택해 가입 가능하며, 금리는 정액적립식(36개월) 기준으로 기본금리 연 0.9%에 우대금리 연 0.2%p를 더해 최고 연 1.1%이다.

특히,‘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금리우대 조건을 간소화해 △급여 ․ 연금이체, △통신비 ․ 공과금 자동이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중 하나만 충족해도 연 0.2%p가 제공된다.

또한, 코로나19로 국내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우리 여행드림 적금’가입 고객에게는 콘도 ․ 리조트 ․ 펜션 1박 숙박권 또는 제주도 호텔 ․ 리조트 1박 숙박권 및 제주 렌트카 1일 이용권 등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부가서비스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 제공 및 우대금리 조건을 단순화해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이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