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다양한 ‘착즙주스’ 신제품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다양한 ‘착즙주스’ 신제품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1.09.0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감귤&한라봉 주스, 청포도&케일 주스 선보여
남녀노소 사로잡는 맛과 친근한 이미지의 라벨 디자인으로 리뉴얼
이디야커피가 ‘착즙주스’ 2종 신제품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라인업을 강화한다.(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착즙주스’ 2종 신제품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라인업을 강화한다.(사진제공:이디야커피)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착즙주스’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선보인 ‘착즙주스’에 이어 ‘감귤&한라봉 주스’와 ‘청포도&케일 주스’를 새로 선보인다.

이디야커피의 ‘착즙주스’는 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과 채소를 100% 착즙하여 만들어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과채주스이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 형태로 출시되었다.

‘감귤&한라봉 주스’는 감귤의 상쾌함과 싱그러운 한라봉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청포도&케일 주스’는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케일에 달콤한 청포도를 더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사과&당근 주스’도 은은한 당근 향과 달콤한 사과 맛이 잘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착즙주스’의 패키지 라벨도 새로 변경된다. 기존 투명 라벨에서 제품의 각 과채 원료 이미지를 불투명 라벨에 배치해 제품 정보의 시인성을 높였다. 또한 절취선이 있는 쉬링크 라벨을 적용하여 분리배출하기 편하도록 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건강을 생각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착즙주스’ 라인업을 개편하고 라벨 또한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친근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며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이디야커피 ‘착즙주스’로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착즙주스’뿐만 아니라 콤부차, 블렌딩티 등 꾸준히 인기 있는 다양한 RTD 음료를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