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기업 ICT Award KOREA 2021 통합대상 수상
상태바
우리은행, 우리WON기업 ICT Award KOREA 2021 통합대상 수상
  • 박영심 기자
  • 승인 2021.09.1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WON기업 앱, 국내 최고 권위의 ICT 시상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고객 친화적 디지털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고도화한 점 높은 평가 받아
우리은행 ‘우리WON기업’ 앱이 ICT Award KOREA 2021 통합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WON기업’ 앱이 ICT Award KOREA 2021 통합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우리은행)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영심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기업고객 전용 모바일 앱인‘우리WON기업’이 사단법인 한국정보과학진흥회가 주최하고 IT전문매거진 디지털 인사이트가 주관한 ICT Award KOREA 2021에서 커뮤니케이션 분야 통합대상인‘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ICT Award KOREA 2021은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통신기술 분야 시상식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경기도, 한국콘텐츠진흥원, 카카오, 네이버 등 여러 기관과 학회 및 기업이 후원하고 산업계와 학계에 저명한 전문가들이 심사를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인터넷 사이트와 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2020년 12월 출시한‘우리WON기업’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이용 편의성으로 기업고객을 위한 최적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특히 △고객별 맞춤형 메인화면 △비대면 대출 서비스 제공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금융컨설팅 서비스 등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고도화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번 수상은‘우리WON기업’출시이후, 고객 만족도 향상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실”이라며“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이고 편리한 앱으로 계속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5월 조직개편을 통해‘우리WON기업’의 서비스 개발과 운영을 유기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담팀을 신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