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10월  중고차 웰컴 서비스 확대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 10월  중고차 웰컴 서비스 확대 실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21.10.0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중고차 고객 모두에게 혜택 제공
폭스바겐코리아, 10월 한 달간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 확대 실시
폭스바겐코리아, 10월 한 달간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 확대 실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윤경숙선임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10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의 적용 대상 고객 범위를 확대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 2020년 6월, 폭스바겐 중고차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중고차 구입 고객에게도 모두 적용된다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의 상태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플러스더블체크 점검 혜택이 무상 제공되어 진단기 스캔부터 각종 누유 및 하체 점검은 물론 각종 소모품 상태부터 등화장치, 브레이크, 엔진룸 상태까지 꼼꼼히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받게 되는 첫 서비스를 30% 할인(부품, 공임, 액세서리) 해 주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해당 차량에 사용 가능한 잔여 쿠폰이나, 바우처 확인 등 추가적인 정보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폭스바겐 중고차 웰컴 서비스’와 함께 10월 한 달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카크닉 및 캠핑 관련 신규 폭스바겐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제품 11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에 있는 폭스바겐의 36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