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콘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2017년 이후 4년만에 진행되는 리뉴얼은 코카콜라 공유의 빨간 바탕은 두고 기존 상단 띠를 없애고 가로로 집중 배치했으며, 제품별 로고 색상을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은 흰색 로고를, 제로는 검은색 로고를 사용해 한눈에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 디자인은 135년 이상 지켜 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까지 녹여내 마시는 짜릿함에 시각적 즐거움까지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에서 보다 짜릿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