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이달 27일 새로운 KB스타뱅킹 선봬
상태바
국민은행, 이달 27일 새로운 KB스타뱅킹 선봬
  • 이은석 기자
  • 승인 2021.10.2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은행
사진제공=국민은행

국민은행이 새로운 KB스타뱅킹을 선보인다.

KB국민은행은 24일 이같이 밝히며 오는 27일 ‘나를 찾아오고, 나를 알아주고, 나를 챙겨주는 나만을 위한 나의 KB스타뱅킹’의 컨셉으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개편을 통해 KB스타뱅킹은  자동로그인 기능 도입. 이체 편의성 개선, 홈화면 개인화, KB금융그룹 6개 계열사 핵심 서비스 제공, 알림기능 강화 등이 구현될 예정이다.

국민은행 측은 "앱을 실행하면 별도의 인증 단계 없이 아이콘 터치만으로 구동돼 원하는 거래를 빠르고 편리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자동로그인 기능이 도입된다"며 "이체거래시에도 내용 입력이 완료되면 진행 버튼을 별도로 누르지 않아도 다음 거래 화면으로 자동 전환되도록 구현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 상품뿐만 아니라 타 은행, 증권, 저축은행 계좌 등 최대 5개까지 홈화면에서 대표 계좌를 설정할 수 있다"며  "KB증권의 ‘Easy 주식 매매’ 서비스, KB국민카드의 ‘KB Pay 간편결제’, KB손해보험의 ‘스마트 보험금 청구’ 등 KB금융그룹 6개 계열사의 핵심 서비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은행 측은 이번 개편에 대해 "속도와 편의성 개선을 기본으로, ‘나(고객)’를 위한 맞춤 서비스 제공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은행을 넘어 계열사 및 외부 제휴서비스까지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춰 종합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